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토스, 첫 개발자 컨퍼런스 'SLASH 21'… 28~30일 온라인 개최


지난 14일 컨퍼런스 신청페이지를 오픈한 이래 사전신청자는 1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같은 인기는 토스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개발자 컨퍼런스인 만큼 개발자 뿐 아니라 예비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신청 페이지가 열린 이후 SNS와 개발자 커뮤니티에 토스의 첫 컨퍼런스에 대한 관심글이 몰리기도 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토스 개발자 뿐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토스혁신준비법인...

토스, 창립 후 처음으로 개발자 컨퍼런스 연다


이 글은 토스 Head of Technology 이형석 님의 인터뷰를 1인칭 시점으로 재구성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토스의 개발 조직을 총괄하는 Head of Technology 이형석입니다. 오늘은 토스팀의 개발 조직과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릴 토스 개발 컨퍼런스 을 소개하려 합니다. 밀도 있는 성취와 성장을 경험하는 곳 현재 토스팀에는 계열사를 포함해 총 300여 명의 엔지니어가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있습니다. 각 계열사는 독립된 개발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갖추고 있으며, 크게 플랫폼 영역에 속한 개발자와 서비스 제품 영역에 속한 개발자로 나눌 수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플랫폼 영역의 개발자는 토스의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안정적으로 지탱하기 위한 인프라를 개발하고, 개별 서비스가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더 쉽고 빠르게 미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토스팀이 지향하는 핵심 가치 덕분에 엔지니어 조직이 일하는 방식도 특별할 수 있는데요. 내가 고객이 되었을 때 의문이 들지 않을 정도의 완벽함을 추구하고 있죠. 대신 주변에는 정말 배우고 싶은 뛰어난 동료, 새로운 영감과 자극을 주는 동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 도전적인 미션을 함께 해결해나가는 환경에 있다 보면, 다른 어떤 팀에서보다도 밀도 있는 성장과 성취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SLASH 21 Focus on impact의 오해와 진실 팀, 사일로, 계열사와 무관하게 같은 직군의 개발자들은...

토스, 28~30일 첫 개발자 컨퍼런스 연다


들어가며 지난 3월에 진행되었던 토스 디자인 시스템 컨퍼런스에 다녀왔습니다. 토스는 어떻게 신규 아이템을 발굴하고 제품을 런칭하는지, 그리고 제품을 어떻게 개선해 나가는지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몇 가지 세션을 통해 토스라는 애자일 조직이 어떻게 좋은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경험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공유합니다. 애자일 조직의 전체 개편 - 윤성권 해당 세션에서는 토스가 Focus on impact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애자일 조직임에도 왜 전체 개편을 진행해야 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진행하였는지를 다루었습니다. 애자일 조직 토스가 일하는 방식 출처: toss feed 개편 이전의 고민 토스는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하나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구성된 '사일로' 와 토스 전체의 일관된 경험을 위해 같은 직군끼리 모인 '챕터' 로 조직되어 있는데요. 컴포넌트의 컬러에서부터, 폰트 크기, 문구까지 제품마다 다르게 사용되고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디자인할 때마다 매번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할지 고민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빨리 달리며 했던 일들이 이제는 발목을 잡는 상황이 된 것이죠. 누군가가 좋은 디자인을 해도 프로덕트 전체로 확장되지 못하고 정체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모두에게 자율과 권한, 책임이 주어져 있지만 서로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나가고 있다는 점이 고민이었습니다. 조직 개편 다른 애자일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분명 유사한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해 찾던 중, 스포티파이가 유사한 문제를 경험하고 해결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포티파이 디자이너...

토스 디자인 컨퍼런스(toss, design, system) 후기


28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14일부터 사전신청을 받았다. 컨퍼런스 당일인 28일 오전 한 때는 접속자가 몰리면서 슬래시 21 신청페이지에 접속이 안되는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발생하기도 했다. 토스 관계자는 "첫날부터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몰렸는데 이는 개발자 뿐 아니라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을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지난 14일 사전 신청 페이지가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직후에도 SNS와 개발자 커뮤니티에 토스의 첫 컨퍼런스에 대한 관심글이 몰린 바 있다. SLASH 21는 금융 플랫폼 토스의 기술적 혁신 경험을 나누고자 마련된 자리다. 컨퍼런스 슬로건도 'No user, No technology 사용자 없이는 기술도 없다 '로 고객 만족을 위한 토스의 핵심가치를 나타낸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토스 개발자 뿐 아니라 토스혁신준비법인 가칭 토스뱅크토스페이먼츠 등 계열사 소속 개발자 총 20여명이 연사로 나선다. 토스의 주요 계열사 개발자들이 한 곳에 모여 공식적으로 기술적 경험과 지식을 나누는 자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토스가 간편송금에서 시작해 약 1900만명 사용자를 보유한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성장하기까지 어떤 기술 과제들을 해결해왔는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형석 토스 테크놀로지 헤드는 "토스팀의 기술적 산물을 나누는 자리에 현업의 개발자분과 예비개발자 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토스팀 개발자들이 사용자가 불편이라고 느끼지 못하는 토스...

04.07.2022 아야토 무기


반응형 아야토 성유물 세팅 돌파재료,무기,파티조합 육성방법 아야토 무기 카미사토 아야토 성유물 및 아야토 무기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물속성의 메인딜러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아야토는 전체적으로 타르탈리아와 비슷한 역할을 파티에서 수행하지만 타르탈리아보다 현자타임이 짧고 조작이 아야토 무기 편의성이 좋은 캐릭터입니다. 파도처럼 밀려드는 기세를 보고 「하란」 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가 원소전투 스킬 발동 시 해당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가 「하스이」 효과를 1스택 획득한다. 최대 중첩수: 2스택, 0. 3초마다 최대 1회 발동한다. 해당 무기를 아야토 무기 캐릭터가 원소전투 스킬 발동 시 누적되어 있는 「하스이」 효과가 있을 경우 기존의 「하스이」를 아야토 무기 「하란」 효과를 획득한다. 지속 시간: 8초 획득처 : 기원 단계 기초 공격력 치명타 확률 기초 스탯 46 7. 20 153 12. 40 아야토 무기 18. 50 340 21.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414 24.


03.07.2022 파워 레인저 정글 포스


상품 정보 제공 고시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토이마트]에 등록된 정보입니다. 상품번호 A618578475• 상품상태 새제품• 품명 및 모델명 파워레인저 정글포스 정글나이프• 허가 관련 자율안전신고필증 B364R707-0001• 제조국 또는 원산지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관련 연락처 파워 레인저 정글 포스 031-886-0004•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 1-3일• 부가세 면세여부 과세상품• 영수증발행 발행가능 - 신용카드 전표, 온라인 현금영수증• 사업자구분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번호 : MTE3LTA5LTI2MzAx• 구매자 단순 변심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배송비 : 구매자 부담• 반품 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구매자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파워 레인저 정글 포스, 음반 등•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16.06.2022 이솝 우화


영어에 관한 내용을 적다보면 저도 모르게 애국자가 되어 우리글의 위대함을 찬양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수를 우리글로 읽을때는 정말 간단한 규칙으로 몇 분의 몇 이라고 정말 간단한 규칙으로 읽으면 되는데, 영어는 그 정도로는 간단하지 않습니다. 영어 분수표현 어떻게 하는지 최대한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영어로 분수읽기를 하기 위해서는 서수 첫번째, 두번째. 와 기수 이솝 우화, 둘. 개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관련된 이솝 우화 內 글 링크해 이솝 우화. 서수, 기수의 개념이 정립되지 않으신 분은 분수표현 익히기 전에 먼저 해당 글부터 확인 바랍니다. 영어로 분수읽기를 할 때, 분모와 분자 중 분자를 먼저 읽는다. 분자는 기수로 one,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three.분모는 서수로 first, second third. 이솝 우화. 분자가 2보다 크면, 분모에 s 이솝 우화 붙인다. 표기할 때는 분자와 분모 사이에 하이픈 - 이솝 우화 넣는다.


03.07.2022 5.4 출발 비스


모바일의 경우 네트워크가 좋지 않을시 링크의 미리보기가 이상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저도 한 유저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알 5.4 출발 비스 잘못된 정보가 적혀있을 수 있습니다. 글을 캡처해서 조롱식으로 글을 올리지 않으시면 5.4 출발 비스. 그것은 지적도, 수정 요청도 아닌 그냥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뒷담일 뿐입니다. 수정 요청은 댓글이나 안부글로 찾아와주시면 5.4 출발 비스 하겠습니다. 본인의 글이 게시되지 않기를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 하드컨텐츠란 무엇인가? 아이템 1-1. 평균 아이템 레벨 무기, 방어구, 5.4 출발 비스 1-2. 음식, 탕약, 시너지 1-3. 마테리아 1-4. BIS Best in slot, 최적의 장비세팅 1-5. 출발 전에 방어구 맞추기 2. 딜 2-1. 직업이해도, 딜사이클 2-2. 딜 올리기, 기믹 이해도, 공략 2-3. 딜 점검 2-4. 딜 확인 - 프프로그 3. 용어 4. 영식상자, 주제한 5. 파티에 도움되기 외생기 6. 그.


22.06.2022 에스크 익명 아는 법


728x90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에스크 아이피 추적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진행해볼 에스크 익명 아는 법. 가까운 지인이 아닐 수도 있지만 나름 객관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에스크 익명 아는 법 가끔씩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볼 때 일반적인 조언이나 코멘트가 아닌 악성 댓글이나 인신공격, 비난, 에스크 익명 아는 법 등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답변들이 있어 기분이 나쁘고 화가 났던 적도 있을 거예요. 아무리 웹상에서 익명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일지라도 서로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예절은 지키는 게 좋은데 상대방 입장은 고려하지 않고 안 좋은 말, 욕설을 찍찍 내뱉는 글을 보게 되면 울화가 치밀어 오를 수 밖에 없고 기분이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것입니다. 그래서 더는 화를 에스크 익명 아는 법 못하고 누군지 알아보기 위해 IP.


28.06.2022 오딘 발할라 라이징 보물 상자


오늘 오전 9시 오딘이 정식 출시되고 직접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출시 오딘 발할라 라이징 보물 상자 잠깐 플레이해본 후기는 그래픽은 쇼케이스에서 보여줬던 것처럼 PC버전 플레이 기준 아주 괜찮았습니다. 오늘은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오딘 발할라 라이징 보물 상자 수 있는 숨겨진 보물상자 위치를 소개합니다. 보물상자를 10개 찾으면 일반! 전설까지 나오는 탈것, 오딘 발할라 라이징 보물 상자 뽑기권을 주기에 리세마라로 해도 괜찮을 듯보입니다. 오딘의 숨겨진 보물상자는 월드 내 특별한 지역에 숨겨져있으며 업적 진행도에 따라 탈것 소환권, 아바타 소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로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안에도 각종 아이템이 있으니 위치에 대한 정보를 보시고 참고하여 상자를 찾으세요. 40개 모두 오픈 시 소환권을 각 14장씩 얻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 요툰하임 편: 미드가르드 에길의 목장 목장 워프 옆에 바로 있어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상: 탈것 1회.


03.07.2022 지평선 을 열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은 20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주 120시간 바짝 일하고 마음껏 쉬자'는 취지의 발언을 한 데 대해 "대량 과로사의 '지평선'을 여는 제안"이라고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또한 그는 윤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총장의 발언을 비판하는 내용의 2컷 만화를 공유하기도 했다. 윤 전 총장이 해당 지평선 을 열다 하는 그림 밑에는 해골이 헉헉대며 쓰러지는 그림이 배치됐다. 또 그 아래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24시간 쉬지 않고 일해야 120시간이다. 정말 큰일을 하고 싶으시면 먼저 생각 좀 지평선 을 열다 말하라"는 일침이 적혀 있었다. 앞서 윤 전 총장은 '매일경제' 인터뷰에서 자기가 만난 스타트업 청년들이 "게임 하나 개발하려면 한 주에 52시간이 아니라 120시간이라도 바짝 일하고, 이후에 마음껏 쉴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한편, 조 전 장관이 '지평' 대신 '지평선'이라는 단어를 쓴 것은 윤 전 총장의 실수를 비꼰 것이다.

오직 주만 이 Source